본문 바로가기

현대로템 콘텐츠 모아보기

메리 크리스마스! 연말 맞이 홈파티 준비의 A to Z

Merry Christmas! Happy new year!!

어느덧 2021년의 끝자락에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 소중한 사람들과 지난 시간들을 함께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반갑게 맞을 준비를 하고 계실 텐데요. 들뜬 마음과 달리 여전히 기세가 꺾이지 않는 코로나19로 올해 연말은 북적북적한 파티보다 방역 수칙을 잘 지키는 안전한 계획이 중요하겠습니다. 그렇다고 코로나19 때문에 우리의 소중한 연말 분위기를 망칠 수는 없겠죠?! 오늘 현대로템 블로그에서 집에서 안전하게 즐기는 홈파티 준비 A to Z를 소개해 드립니다.

 

분위기의 핵심! 연말 맞이 인테리어

파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분위기입니다. 그리고 분위기는 공간의 인테리어에서 가장 먼저 느낄 수 있는데요. 인테리어 포인트 몇 가지만으로도 원하는 파티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연말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단연 화려한 조명으로 꾸며진 트리입니다. 늘 생활하며 익숙한 집이라도 트리 하나만 놓아준다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데요. 크기와 모양, 소재에 따라 다양한 콘셉트로 연출되는 트리로 평범했던 집을 특별한 파티룸으로 꾸며보세요.

 

혹시 트리를 놓기에 집이 좁아 고민이라면? 흔한 크리스마스트리가 아닌 특별한 인테리어를 원한다면? 사진이나 추억이 담긴 물건이나 조명을 활용해 벽트리를 꾸미거나, 반려식물을 예쁘게 꾸미고 리스, 가랜드와 같은 작은 소품을 활용하는 등 우리 집에 딱 맞는 창의적인 인테리어에 도전해 보세요. 인테리어 포인트 몇 가지만으로도 연말 파티 분위기는 물론이고 인생샷 포토존을 꾸밀 수 있답니다.

 

직접 꾸미는 아기자기 파티 테이블

 

이달 초부터 유명 베이커리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과 파티 음식 밀키트 구입이 급증했다는 소식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야외 활동이 어려운 만큼 미리 홈파티를 계획하시는 분들 많아진 것인데요. 유튜브를 포함한 SNS에서는 파티를 장식할 메인 메뉴와 음료, 디저트 등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한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어려운 요리가 아니더라도 간단한 홈베이킹이나 플레이팅 만으로도 식탁의 분위기를 바꿔주는 놀라운 팁이 많이 있는데요. 쿠키에 초콜릿 펜으로 귀여운 그림을 그리거나 마시멜로로 눈사람을, 딸기 모자를 쓴 산타를 만드는 등 맛은 물론이고 눈까지 사로잡는 아이디어로 올 연말 파티 테이블을 장식해 보세요.

 

크리스마스 추천 영화

 

▲ 영화 나 홀로 즐거운 집에 포스터(출처: 디즈니+)

크리스마스엔 역시 영화 [나 홀로 집에] 시리즈를 봐야만 할 것 같은데요. 무려 1991년에 첫 시리즈가 개봉했지만 여전히 사랑받는 크리스마스 대표 가족 영화입니다. 올해에는 디즈니+에서 [나 홀로 즐거운 집에]를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 영화 홀리데이트 포스터 (출처: 네이버 영화)

가족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올해도 솔로로 보내냐는 핀잔을 한 번쯤 들어본 분이라면 공감할 만한 영화입니다. 바로 [홀리데이트]인데요. 크리스마스를 배경으로 두 주인공에게 벌어지는 알콩달콩한 에피소드가 로맨틱한 감성을 불러일으켜 준답니다.

 

▲ 영화 해피뉴이어 포스터 (출처: 네이버 영화)

우리나라 탑 배우들의 초호화 라인업에 트렌디한 로맨틱 코메디 연출이 강점인 곽재용 감독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개봉 전부터 이슈가 되고 있는 영화 [해피뉴이어]는 오는 29일에 극장과 티빙에서 동기 개봉될 예정인데요. 제목부터 로맨틱한 연말연시 분위기가 느껴지는 영화로 국내 팬들을 설레게 합니다.

 

어느덧 일주일만을 남겨두고 있는 2021년. 올 한 해도 쉬지 않고 달려오신 여러분 모두 다가오는 2022년에는 코로나19 걱정 없이 행복한 일상을 누리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새해에도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현대로템과 함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