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템슐랭] 파스타 마니아들의 의왕 성지 맛집 ‘비스트로 기와’

카테고리 없음

by 현대로템 2024. 3. 26. 17:45

본문

요즘 어떤 일상을 보내고 계신가요? 아마 많은 분들이 만연한 봄을 기다리느라 설레는 3월을 채워가고 계시지 않을까요. 오늘 로템슐랭에서 소개할 곳은 새로운 만남을 갖기 좋은 파스타 맛집입니다. 
파스타 마니아들이 의왕을 오면 꼭 가본다는 성지 ‘비스트로 기와’입니다. 기와집과 파스타의 만남이라니, 듣기만 해도 특별한 시작을 만들기에 좋을 것 같아요. 함께 가 보실까요, 비스트로 기와!



 

 

봄을 닮은 듯한 새콤달콤 만조 샐러드와 고단백 랍스타 테일 크림 파스타

애피타이저 겸 입맛을 상큼하게 만들어줄 만조 샐러드를 주문했는데요. 드레싱과 채소를 한 입 으니 봄을 닮은 듯 새콤달콤함이 입안 가득 퍼졌습니다. 잠자고 있던 미각이 깨어나는 기분이랄까요. 잘 구워진 식전빵을 먹으며 고기와 샐러드를 함께 하니 메인 요리인 파스타가 더 기다려졌어요.

 

기다리고 기다린 비스트로 기와의 넘버원 일일한정 메뉴 랍스타 테일 크림 파스타를 맛봤어요. 랍스타의 통통한 꼬리살이 화려하게 올라간 것이 이 파스타의 포인트인데요. 시각적으로도 굉장한 만족감을 줬습니다. 크림 베이스 소스인데 느끼하지 않고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비주얼과 맛, 둘 다 잡은 메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불맛이 매력적인 '통오징어 토마토 파스타'와 향긋한 봄내음 참나물 오일 파스타

통오징어 토마토 파스타와 참나물 오일 파스타도 일일한정 메뉴예요. 통오징어 토마토 파스타는 토마토 베이스에 매콤한 고추기름이 더해져 물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깊은 불향과 오징어, 토마토가 만난 맛에 자꾸만 손이 가는 메뉴였어요.

 

여기에 매력적인 제철 메뉴도 빠질 수 없죠. 특유의 향이 감도는 참나물 오일 파스타도 나물파와 채소파에게 좋은 메뉴인데요. 참나물이 향미를 더해 파스타면이 독특하게 느껴집니다. 우리 나물과 파스타라는 음식이 이렇게 궁합이 잘 맞다는 점이 신선했습니다.

 

1층 카페에서는 식사 후 모든 음료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기와에서 한 끼부터 디저트까지 모두 해결해보세요! 특별한 봄의 추억을 만들고 싶을 때 비스트로 기와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