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템B] 현대로템 국가보훈부장관 표창 수상, 호국보훈의 달을 빛내다

Rotem Inside

by 현대로템 2023. 6. 29. 17:09

본문

벌써 올해 절반을 지내고 6월말인데요. 전반기를 마무리하며 현대로템의 기쁜 소식 전하러 왔어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현대로템 인사팀 임직원이 국가보훈부장관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뜻깊은 수상 현장 전해드려요!

 

 

 

 

보훈대상자 채용 히어로, 인사팀 이강원 책임매니저

호국보훈의 달 포상은 국가와 사회발전에 기여하고 타의 모범이 된 국가보훈대상자와 국가유공자 예우 증진 등에 노력한 대외 유공인사를 발굴, 포상하는 프로그램인데요. 매년 6월 수상자를 선정해 시상합니다.

 

올해는 현대로템 인사팀 이강원 책임매니저가 현대로템에서 최초로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기존 모범취업자 부문에서 수상을 한 사례는 있었지만 대외 유공자 부문에서는 이 책임매니저가 처음인데요. 그래서인지 이번 수상이 더 가치 있고 뜻깊어요.

 

평소 이 책임매니저는 보훈대상자의 고용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보훈대상자의 채용과 지원을 도왔는데요.

 

이 책임매니저는 본인의 노력보다는 동료들과 회사 전체에 수상의 공을 돌렸습니다. 그동안 현대로템은 채용뿐만 아니라 보훈청과 협업해 국가유공자 대상으로 휠체어를 기부하는 등 꾸준히 지원해 왔는데요. 이 책임매니저는이번 수상은 현대로템 모든 임직원들의 노력이 함께 한 것이다라며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아울러 이 책임매니저는 현대로템이 전보다 인재 채용을 많이 하는 만큼, 채용 과정에 있어 보훈대상자의 입사 지원을 적극 도울 예정이라고 전했는데요. 더 나아가 우수 인재 확보를 통해 현대로템이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전방위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는 포부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현대로템은 철도, 방산 등의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예정입니다.

함께 성장하는 사회, 다같이 만들어봐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