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템슐랭] 미니 글램핑하며 즐기는 텍사스 BBQ ‘바베큐의왕’

Future & Life

by 현대로템 2023. 2. 14. 11:17

본문

-
‘로템슐랭'은 현대로템이 위치한 의왕, 창원, 당진에서 로템 임직원들이 사랑하고 또 가족, 친구들과 방문하기 좋은 맛집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특히 코로나19로 오랜 기간 힘들었던 소상공인들을 응원하기 위한 코너이기도 합니다.

로템슐랭으로 떠나는 미식기행 꼬우!

어느새 기온이 영상으로 훌쩍 올라가고 봄이 슬금슬금 오고 있어요. 긴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면 많은 분들이 설렙니다. 캠핑이나 글램핑, 차박, 차크닉 등 다양한 야외 레저를 할 수 있는 계절이니까요. 생각만 해도 벌써 신나요.

 

의왕 이색 맛집, '바베큐의왕'

이번 로템슐랭은 레저 마니아들을 위한 시간입니다. 간단하게 글램핑 기분을 내며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곳 바베큐의왕입니다.

바베큐의왕은 실내외에 텐트가 있는 이색 인테리어 맛집으로도 꼽힙니다. 음식을 먹기도 전에 눈이 즐거워지고 바빠지는 곳인데요. 캠핑장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분위기에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즐겁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텍사스 스타일의 BBQ

바베큐의왕은 요즘 인기인 텍사스 스타일의 BBQ에요. 부드러운 빵, 촉촉한 촉감의 바베큐, 야채, 감자튀김 등을 각종 소스와 함께 즐기는 요리인데요. 2인부터 사람수에 맞게 주문할 수 있어요. 사람수에 따라 양이 조금 달라질 뿐 플래터 구성은 같아요.

 

좋아하는 사이드 메뉴나 고기 등을 추가할 수 있어 기호에 맞게 양을 조절할 수 있어요. 고기가 상당히 부드러워서 아이들이나 부모님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입이 즐거운 다양한 미니 햄버거까지!

반을 가른 빵 사이에 메뉴를 섞어 미니 햄버거를 만들어 먹으면 더 맛있고 재밌어요. 입맛에 따라 달콤하게 또는 매콤하게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 입이 심심할 틈이 없습니다.

 

1~2시간 동안 잠시 캠핑을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하고 싶으시다면 바베큐의왕을 방문해보세요. 친구, 연인, 아이, 부모님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