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템B] 현대로템 직원들이 요즘 출근 도장 찍는 북카페는

Rotem Inside

by 현대로템 2023. 11. 1. 16:25

본문

벌써 11월이 되니 올 한해 어떻게 보냈는지 돌아보게 되는데요. 특히 올해 책 몇 권 읽었지 생각 하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현대로템 임직원이라면 어떻게 책을 읽을지에 대한 고민은 덜 수 있을 거예요. 바로 1만권 이상의 서적을 이북으로 만나볼 수 있는 ‘E-북카페에 가면 되기 때문입니다. 이용 방법부터 추천 서적까지 모두 알려드립니다.

 

 

 

 

 

현대로템인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E-북카페

현대로템은 2019년 2월부터 임직원과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E-북카페를 운영하고 있어요. E-북카페는 임직원들이 자기계발이나 업무능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종류의 서적을 쉽게 이용하도록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예를 들어 다양한 경영도서를 통해 유수기업의 성공사례를 벤치마킹하거나 신규 수행사업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있도록 하는 것인데요. 철학과 같은 인문학 도서를 읽고 임직원 정서적인 공감대도 형성할 있습니다.

 

현재(10월 30일 기준) 현대로템의 E-북카페에는 총 1만 1,296권의 이북이 있는데요. 1인당 5일간 2권의 책을 빌릴 수 있게 되어 있어요. PC와 스마트기기로 로그인만 하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서 예스24 전자도서관 앱 설치 후 현대로템 전자도서관 접속

PC의 경우 인터넷 검색창에현대로템 전자도서관검색 후 메인페이지로 접속해 주세요. 그리고 왼쪽 하단에 있는 로그인 창을 이용하면 됩니다. 최초 로그인 시에는 아이디와 비밀번호 모두 사번 6자리를 입력해 사용하면 돼요.

 

모바일 기기에서는 예스24 전자도서관 앱을 설치하고현대로템검색 후현대로템 전자도서관에 접속해 주세요. PC와 마찬가지로 처음에는 사번 6자리를 입력하면 됩니다.

 

도서 상세페이지에서 예약하기버튼으로 읽고 싶은 책을 예약할 수 있고 반납도 해당도서 페이지에서 하면 됩니다. 읽고 싶은 책이 없다면 자유롭게 희망도서를 신청해 주세요. 원하는 책을 찾아 신청 버튼만 누르면 됩니다.

 

 

 

 

아직 대여도서 정하지 못했다면 이 책부터!

마지막으로 E-북카페에서 읽어보면 좋은 책 3권도 추천드릴게요. 첫 번째 책은 바로 작가 이즈미 마사토의부자의 그릇인데요. 수많은 독자에게 최고의부자학 입문서로 꼽힐 만큼 유명한 교양소설입니다. 돈의 본질부터 돈을 다루는 능력을 배우고 싶다면 꼭 읽어 보세요.

 

아울러 대인관계에서 호감형이 되고 싶다면 작가 김범준의모든 관계는 말투에서 시작된다를 추천해요.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상대와의 기분 좋은 소통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어요.

 

작가 이미예의달러구트 꿈 백화점책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꿈속에서만 입장할 수 있는 백화점에서 펼쳐지는 판타지 소설입니다. 어른들 사이에서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가슴 따뜻해지는 책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전자도서관에 대해 궁금한 점은 예스24 전자도서관 앱 콜센터(1544-3800)나 게시판 FAQ를 이용해 주세요.

 

현대로템 E-북카페는 2024년부터 업데이트를 연 6회로 늘려 임직원 맞춤형 북카페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