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로템, 현충원 묘역 태극기 꽂기 봉사활동 실시

Newsroom

현대로템이 호국보훈의 달을 앞두고 현충원 봉사활동을 실시했습니다.

현대로템은 지난 29일 서울시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순국선열 묘역 정화 및 태극기 꽂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이번 현충원 봉사활동은 곧 다가올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순국선열의 숭고한 정신을 되새기고 방산업체로서의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날 봉사활동에 자발적으로 참가한 현대로템 직원 15명은 현충탑과 위패봉안관 참배를 시작으로 태극기 꽂기, 묘비 닦기 및 주변 잡초 제거 등 봉사활동을 실시했으며 이후 별도로 현충원 견학 시간을 갖고 나라사랑 정신을 함양했습니다.

현대로템 관계자는 “호국보훈의 달을 앞두고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현충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현충원 봉사활동과 함께 국가유공자 지원사업을 확대해 애국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현대로템은 작년 11월에도 현충원 묘역 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한 바 있으며 6월에는 저소득 국가유공자들에 전동스쿠터 및 전동휠체어 등 약 3000만원 상당의 이동 편의 장비를 지원했습니다. 현대로템은 올해도 국가유공자 이동 편의 장비 지원 사업 시행을 통해 애국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Posted by 현대로템
< 이전 1 ··· 204 205 206 207 208 209 210 211 212 ··· 355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