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템B] “로템인이라 행복해요” 현대로템 임직원 복지포인트 100% 활용법

Rotem Inside

by 현대로템 2023. 11. 20. 18:20

본문

 

이제 슬슬 연말 준비에 들어가신 분들 많은데요. 남은 연차 소진을 위해 겨울여행을 준비하는 분들도 많은 시기입니다. 현대로템 임직원이라면 좀 더 여유롭게 연말을 계획하실 수 있을 거예요. 바로 현대로템 임직원을 위한 복지포인트가 있기 때문인데요. 알뜰살뜰하게 복지포인트 100% 활용하는 방법 공개합니다.

 

 

 

 

복지몰에서 자기계발부터 문화생활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어요

현대로템은 임직원의 여가활동과 자기계발을 위해 복지포인트를 제공하고 있어요. 이 포인트로 로템인들은 공연, 영화관람부터 건강검진, 도서 구입 등 다양한 혜택을 쏠쏠히 누릴 수 있는데요.

 

먼저 이건 꼭 알아두세요. 복지포인트는 2년 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3월 15일에 받은 포인트는 올해 3월 14일까지 쓸 수 있어요.

 

이제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 필수로 가입해야하는 복지몰로 먼저 가볼까요? 아이디에 사번을 입력하고 비밀번호는 회원가입 시 새로 만들어야 해요. 이후 교육 수강, 도서 구입 등 자기계발부터 항공, 호텔, 스키장, 헬스장 등 문화∙여가까지 원하는 혜택을 마음껏 누리면 됩니다.

 

참고로 복지몰 외 예스24, 교보문고 등 온라인 사이트에서 이용할 경우 포인트 차감이 어려울 수 있다는 점을 꼭 기억해주세요.

 

 

 

 

 

현대카드M2 Family Edition2’에서 신청 가능해요!

오프라인에서 복지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현대카드M2 Family Edition2’ 카드가 필요해요! 발급 방법은 현대카드 전용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어요. 먼저 해당 링크 클릭 후 메인페이지에서 현대로템의 복지 M2 카드 ‘인터넷 신청’을 눌러주세요. 개인정보를 기입하고 국내외겸용(VISA)를 선택한 후 필수 동의란을 모두 체크하면 됩니다.

 

카드 발급을 위해 결제일, 결제은행과 계좌번호 등 필수 정보도 입력해야 하는데요. 선택정보 입력란에선 ‘직장인’으로 클릭한 뒤 필수 동의사항을 모두 체크하면 됩니다. 이후 각종 인증 요구사항까지 완료하면 신청이 끝나요.

 

‘현대카드M2 Family Edition2’ 복지카드를 발급받았다면 오프라인에서도 공연부터 영화관람, 건강검진, 도서 구입 등 복지포인트사용이 연계된 곳에서 자유롭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현대카드 내 서비스와 혜택들이 제공되니 꼼꼼히 체크하면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