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복지법인 동진 입소 어르신을 위해 동절기 생활용품을 전달하는 현대로템 담당자

현대로템㈜ 3사랑회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동절기 추위에 취약한 관내 조손가정, 독거노인 등 소외이웃 80세대에 1500만원 상당의 동절기 생활용품을 지원했습니다. 또한 25년째 도농간 자매결연을 이어가고 있는 거창군 북상면 저소득 가정과 결연 13년째인 사회복지법인 동진 입소 어르신들의 재활치료를 위해 각각 150만원의 성금을 후원하는 등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섰습니다.

이번 행사는 현대로템 사내 봉사단체인 3사랑회가 주축이 되어 이루어진 것으로 임직원의 급여 기부를 통해 조성된 3사랑회 기금을 재원으로 관내 저소득층 80세대에 겨울이불, 전기요 등 동절기 생활용품을 전달했습니다. 현대로템 사회봉사단(26개 봉사회, 530명) 회원들이 직접 가정을 방문해 뜻 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현대로템 3사랑회의 성금을 기탁받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환경에 고통 받고 있는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희망을 나누어 준 현대로템 3사랑회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어르신들과 아이들이 희망을 잃지 않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습니다.

현대로템 3사랑회는 지난 2000년 4월 1일에 이웃사랑, 가족사랑, 환경사랑을 표방하는 봉사단체로 설립되어 현재 임직원 600여명이 회원으로 있습니다. 매월 급여에서 자신이 원하는 만큼 기부해 사랑나누기 행사를 해오고 있으며, 지금까지 3억 7천여 만원의 금액이 소외된 이웃과 도움이 필요한 단체에게 전달 되었습니다.

현대로템 관계자는 “현대로템은 상생의 가치 실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들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Posted by 현대로템
<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369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