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대로템, 의왕 본사 · 연구소 헌혈 캠페인 실시

Newsroom

by 현대로템 2017. 8. 18. 15:08

본문

▲지난 8월 17일 현대로템 의왕 본사 및 연구소에서 열린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서 현대로템 직원이 헌혈을 하고 있습니다

현대로템이 헌혈 비수기 혈액 수급을 위해 팔을 걷었습니다.

현대로템은 지난 8월 17일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본사 및 연구소에서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2017년 하반기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이날 진행된 헌혈 캠페인은 여름철 무더위와 방학 및 휴가 기간이 겹침에 따라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 상황에 일조하고자 마련됐습니다. 헌혈은 현대로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의왕 본사에 마련된 헌혈버스를 통해 이뤄졌으며 헌혈로 모인 혈액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적재적소에 전달됩니다.

현대로템은 의왕 본사와 연구소, 창원공장에서 상·하반기 연간 두 차례에 걸쳐 사랑의 헌혈 캠페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본사 및 연구소에서는 올해 2월 상반기 헌혈 캠페인이 진행된바 있으며 창원공장에서는 지난 3월에 이어 오는 11월 헌혈 캠페인을 실시해 유종의 미를 거둘 예정입니다.

지난 1993년 첫 헌혈 캠페인을 시작한 현대로템은 최근 5년간 1600여명이 헌혈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헌혈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기념품을 증정하고 사회봉사활동 마일리지를 등록해주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현대로템 관계자는 “기업의 헌혈 문화 확산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결과 연평균 300여명이 참여할 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헌혈 활동을 통해 상생과 나눔의 정신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