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로템, 기후난민 어린이·산모 후원 캠페인 참여

Newsroom

현대로템은 국내 재해구호단체 희망브리지에서 실시하는 ‘희망T·희망싸개 캠페인’에 참여해 T셔츠 및 손싸개를 각각 100개씩 전달했다고 28일 밝혔습니다.

현대로템은 연말연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기후난민 어린이 및 산모를 돕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임직원 90여명이 T셔츠 및 손싸개를 직접 만들어 희망브리지에 전달했습니다. 기후난민이란 기후변화로 인한 홍수, 태풍 등의 자연재해 피해를 입어 삶의 터전을 잃은 빈곤계층을 뜻합니다.

특히 이번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한 현대로템 임직원 90여명은 모두 임원 및 팀장급으로 사회공헌 문화 발전을 위한 마음으로 솔선수범해 직접 T셔츠와 손싸개를 만들었습니다.

‘희망T·희망싸개 캠페인’은 참가자들이 T셔츠나 손싸개를 만들어 영양결핍 치료식과 난민 가정용 출산물품을 세트로 함께 기후난민 어린이 및 산모에게 지원하는 참여형 기부 캠페인으로 현대로템이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현대로템 관계자는 “어려운 환경에 놓여진 기후난민 아이들을 돕고자 하는 뜻을 모아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가했다”며 “향후에도 사회에 도움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osted by 현대로템
< 이전 1 ··· 17 18 19 20 21 22 23 24 25 ··· 46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