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대로템 2018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및 경력사원 모집

Rotem Inside

by 현대로템 2018. 3. 2. 16:33

본문

현대로템은 2018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및 경력사원을 모집합니다. 지난 2월 27일부터 오는 3월 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 진행 중인데요. 현대로템과 함께 미래를 열기 원하는 ‘준비된 로템인’, 전문성을 갖춘 인재가 바로 ‘나야 나!’ 생각한다면 지금이 바로 도전할 순간입니다.


꽃 피는 새 봄, 현대로템과 함께 나의 미래를 세우자

2018년 상반기 현대로템 채용 중 취준생(취업준비생)들이 눈여겨 볼 만한 것은 바로 ‘채용연계형 인턴’입니다. 채용연계형 인턴은 인/적성검사, 면접 등 기업 신입사원 채용 과정과 유사한 경로로 지원하나, 인턴 채용 이후 현업 부서에 배치되어 12주 내외의 근무 실습을 받는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또한 인턴 기간 동안 특별한 결격사유가 없는 한 오는 7월 중 정규직으로 채용됩니다.

▲ 현대로템 2018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및 경력사원 모집 공고 보기 (클릭!)

채용연계형 인턴의 장점은 현업 부서에서 근무 실습을 진행하면서 ‘나의 적성과 이 일이 잘 맞는가’, ‘현장에서 실제 업무는 어떻게 진행되는가’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취준생들이 취업을 준비하며 고민하는 점은 ‘내가 지원하는 업무가 나와 잘 맞는가’, ‘내가 지원하는 기업의 문화나 업무 환경은 어떤가’ 등 실제 경험해 보지 않으면 알 수 없는 점이 대부분인데요. 지원하고자 하는 기업에 몸담고 있는 선배의 조언을 듣기도 하고, 인터넷 검색으로 정보를 찾아보기도 하지만 속 시원한 답을 찾는 것은 어렵습니다.

▲ 현대로템에서 나의 꿈과 비전을 펼쳐 보자! 현대로템의 다양한 직무 소개 보기 (클릭!)


이럴 때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현대로템 채용연계형 인턴은 바로 이러한 필요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현대로템 채용연계형 인턴은 12주 내외의 근무 실습 기간 동안 현대로템 임직원과 함께 동일한 현업 환경에서 근무하면서 업무에 대해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를 가집니다. 또한 실습비, 중식, 통근버스, 기숙사(창원공장 근무 시) 등을 제공하며 2018년 8월 졸업예정자의 경우 학업과 병행해 주 3일 근무도 가능하므로 취업을 준비하는 사회 초년생들에게 현대로템을 직접 느끼고 알아 가는 좋은 경험이 되어 줄 것입니다.

▲ 현대로템 신입사원 입사 스토리 대 공개! 새내기들의 열정 함께 보기 (클릭!)

채용연계형 인턴 실습기간을 거쳐 정식으로 발령받은 현대로템 신입사원들의 만족도 또한 높습니다. 신입사원들은 인턴 과정 동안 업에 대한 이해를 쌓고 우리 회사에 대한 사랑을 더욱 깊이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며, 인턴 경험이 현직 업무 진행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밝혔습니다.

▲ 현대로템 2018년 상반기 경력사원 채용 분야 및 채용 과정 확인하기 (클릭!)

아울러 이번 채용의 경우 경력사원도 함께 채용하고 있는데요. 철도 및 방산, 플랜트 분야의 독보적인 전문 기업 현대로템과 함께 자신의 분야를 더욱 깊이 있게 구축해 나갈 국내외 많은 인재들의 지원 또한 기다리고 있습니다.

▲ 2018년 상반기 현대로템 채용연계형 인턴 및 경력사원 지원 접수하러 가기 (클릭!)

‘첫 만남’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누구라도 가슴이 설레기 마련입니다. 현대로템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로템과 함께 미래를 열어 갈 인재들과의 첫 만남을 가슴 설레며 준비하는 지금, 현대로템 지원자들에게 가장 궁금한 것은 바로 현대로템이 원하는 인재상과 채용 면접 노하우 등이 아닐까요? 그래서 현대로템 블로그가 준비했습니다! 현대로템 인사담당자에게 직접 들어 보는 2018 채용 관련 꿀팁! 현대로템을 꿈꾸는 당신에게 반드시 도움이 될 수 있는 알찬 팁이 가득합니다.

다음 주 현대로템 블로그에서 소개하는 현대로템 인재상, 채용 전형 특징, 면접 노하우 등을 놓치지 말고 꼭 체크해 주세요!

▲ 현대로템 인사팀 채용담당 정헌 대리가 말하는 '현대로템 채용 꿀팁' 보러가기 (클릭!)

관련글 더보기